송지은, '쳐다보지마' 파격 뮤비 스틸컷 공개..'강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9.23 09: 01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솔로곡 '쳐다보지마'의 뮤직비디오 스틸 컷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에서 송지은은 강렬한 와인 컬러 드레스를 입은 채 양 손이 쇠사슬에 단단히 묶여있다. 폐 공장으로 보이는 어두컴컴한 장소에는 미처 꺼지지 못한 불길이 곳곳에 타오르고 있고, 주변에 기괴한 가면을 쓴 이들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채 아무렇게나 쓰러져 있다.
다소 우울한 색채를 띄는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이미 B.A.P, 소녀시대, 비스트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 하며 그 진가를 인정받은 업계의 명가 쟈니브로스가 디렉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앞서 송지은은 한 남자의 광기 어린 사랑과 집착을 담은 솔로곡 '미친거니'로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다시 한 번 차별화 된 분위기로 돌아온 '쳐다보지마'는 남들과 다른 어려운 사랑에 대해 노래해 특별함을 더한다.
'쳐다보지마'는 송지은과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작곡가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이 동성애, 연상연하, 다른 인종간의 사랑을 파격적인 가사로 담아 신선하게 풀어낸 것. 주위의 편견과 선입견에 얼룩진 사랑이지만 결코 쉽게 포기하지 않겠다고 맞서는 송지은의 가녀린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오는 24일 공개.
seon@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