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Tee it off with 노승열’ 이벤트 성료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9.23 10: 01

나이키 골프(대표 박성희, www.nikegolf.co.kr)가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 남서울CC에서 열었던 PGA 챔프 노승열과 함께하는 ‘Tee it off with 노승열’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나이키 후원 선수인 노승열의 2014 PGA 첫 승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현역 PGA 투어 선수가 일반 골퍼들을 대상으로 직접 스페셜 레슨을 진행하고 라운딩까지 함께 즐길 수 있었던 뜻 깊은 행사였다.
1부 스페셜 레슨은 참가자들이 노승열에게 드라이버, 롱아이언, 어프로치, 퍼팅까지 클럽 별 레슨과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레슨 시간으로 진행됐다.

노승열은 PGA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2부 자유 라운딩 시간에서는 노승열과 함께 하는 티샷 이벤트가 이어졌다. 1번 홀에서 각 조별 1명씩 노승열의 티샷을 이어받아 버디를 기록한 팀에게는 특별한 경품 혜택도 주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PGA우승 경험까지 있는 현역 선수에게 직접 레슨을 받고 함께 필드에 설 수 있었던 즐거운 순간이다. 아마도 골프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dolyng@osen.co.kr
나이키 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