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가을 맞이 구단 알리기 이벤트 개최
OSEN 선수민 기자
발행 2014.09.23 11: 00

kt wiz 야구단이 지역 밀착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고지인 경기, 수원지역에서 kt wiz 알리기 릴레이 이벤트를 갖는다.
kt는 첫 번째로 24일 수원 신곡초등학교에서 재학생 1,200명을 대상으로 새싹 마케팅을 진행한다.
야구단 후원사인 BC카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티볼, 캐치볼 등 야구 원 포인트 레슨과 치어리더 공연, 사생 대회를 통해 연고지 어린이들에게 야구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켜 미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수원, 경기지역 대학생들에 큰 관심을 받았던 대학생 야구 특강은 오는 10월 2일 수원여대와 10월 중순 장안대에서 진행된다.
야구 특강, 마스코트 소개, 치어리더 공연과 참가자 설문 조사를 통해 구단 마케팅에 활용할 다양한 아이디어도 수렴한다.
kt wiz는 경기도 및 수원시, 지방 자치 단체에서 주관하는 행사를 통해 시민들을 찾아 간다.
경기, 수원시민 20만명이 참가하는 전국 최대 문화관광 축제인 수원 화성문화제 행사 기간(10월 8일~10월 12일)중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배팅 및 피칭머신 등을 설치하여, 야구 팬들에게 보는 야구를 넘어서 체험하는 야구, 즐기는 야구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수원시 평생 학습 축제와 10월 17일부터 3일간 경기도와 수원 시민 약 3만명이 참가하는 경기도 생활 체육 대축전에도 kt wiz를 알리기 위한 구단 홍보 부스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krsumin@osen.co.kr
kt 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