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가 아우디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 저녁 8시 서울시 강남구 클럽 옥타곤에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Audi Lounge by Blue Note)’를 연다.
아우디 코리아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와 함께 콜래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현대 재즈를 대표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재키 테라슨(Jacky Terrasson)’과 한국의 일렉트로닉 밴드를 대표하는 ‘이디오테잎(Idiotape)’의 디제이 디구루(Dguru)가 함께 재즈와 클럽신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준비했다.

올 해 75주년을 맞은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가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가 처음이다.
‘아우디 라운지’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우디 라운지’는 아우디의 대형 문화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에 이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이브’를 통해 지난 4월 첫 내한 공연을 한 ‘브루노 마스’를 비롯, ‘레니 크라비츠’, ‘자미로콰이’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성사시킨 바 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문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가장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며 “재즈와 일렉트로닉 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문화 공연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역시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혁신적, 창의적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을 통해 100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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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