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이 컴백 후 음악 순위프로그램 첫 1위를 기록, 트로피와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틴탑은 공식 SNS를 통해 "틴탑 '쉽지않아' 1위! 모두 감사합니다! 쇼챔 트로피와 함께! 뽀뽀!"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와 함께 여섯멤의 멤버들 각자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틴탑 멤버들은 MBC 뮤직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과 트로피에 뽀뽀를 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틴탑은 24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쉽지않아’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쇼챔피언은 ‘9월의 쇼챔피언 특집’으로 꾸며져 틴탑의 컴백 후 첫 1위 모습은 무대가 아닌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틴탑은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며 환한 표정으로 "저희 틴탑이 챔피언 송을 받았다. 1년 만에 컴백 했는데 이렇게 큰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열심히 하는 틴탑이 되겠다. ‘쉽지않아’ 많이 사랑해달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쉽지않아’는 가요계 히트메이커로 급부상 중인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 필승과 틴탑의 만남으로 컴백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노래로 틴탑의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와 감성 칼군무로 가을 대중의 마음을 적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틴탑은 새 앨범 ‘틴탑 엑시토’의 타이틀곡 ‘쉽지않아’의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ato@osen.co.kr
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