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V.O.S가 지난 2010년 군 제대 이후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25일 V.O.S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V.O.S는 다음달 31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단독콘서트 ‘2014 VOS 콘서트 - 4년 만에’를 개최한다.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 훈훈한 외모,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V.O.S는 이번 콘서트에서 ‘눈을 보고 말해요’, ‘뷰티플 라이프(Beautiful Life)’, ‘큰일이다’ 등의 V.O.S 대표 히트곡들부터 V.O.S에게 제2의 전성기를 선사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인기 곡들을 부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3월 데뷔, ‘제2의 V.O.S’로 불리는 스타제국의 실력파 신인 소리얼(SoReal)의 대건과 성호가 참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두 그룹은 ‘불후의 명곡’ 윤복희 편에서 ‘나그네’를 함께 불러 화제를 모은 바가 있어 이번 콘서트에서 이들이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14 V.O.S 콘서트 - 4년 만에’는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sara326@osen.co.kr
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