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허가윤, '스타일로그' 촬영 비하인드 공개..'소두 클럽'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9.26 17: 18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과 걸그룹 포미닛 멤버 허가윤의 간식 시간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멘토 프로그램 '스타일로그 2014'의 새로운 MC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햇살 좋은 야외테라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먹으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 속 이기광, 허가윤은 입에 물고 있는 쿠키가 얼굴을 덮을 만큼 작은 얼굴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비스트, 포미닛의 대표 '소두' 멤버인 두 사람은 쿠키보다 작은 얼굴 안에 오밀조밀 들어찬 이목구비로 자비 없는 소두 인증에 나서 네티즌들의 부러움 섞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중이다.
독보적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각 팀의 패션 피플로 통하는 이기광과 허가윤은 공통분모가 많은 동갑내기 친구 인 만큼, '스타일로그' MC로 귀엽고 야무진 호흡을 펼치며 환상의 파트너십을 자랑하고 있다.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가 새롭게 MC를 맡은 '스타일로그'는 도심 속 숨겨진 핫 플레이스를 공개하고 스타일리시함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컬처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패션, 뷰티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며 유익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춘 프로그램으로 호평 받고 있다. 26일 오후 8시 55분 방송.
seon@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