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리치플러스와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9.27 08: 22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황성하, 이하 KPGA)와 (주)리치플러스(대표이사 배명관)는 26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KPGA빌딩에서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2016년 12월까지 향후 2년간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는 KPGA 이준영 전무이사와 리치플러스 배명관 대표이사 외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치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KPGA의 공식 복지몰을 제작 운영할 예정이다. 또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몰과 투어 및 골프 업계 소식, 동영상 레슨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은 프리미엄 웹진 시스템의 구축과 운영, 관리 등을 전담하게 됐다.
KPGA 이준영 전무이사는 "국내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KPGA와 업계를 선도하는 리치플러스가 협약해 KPGA 회원들에게 복지몰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리치플러스와 함께 향후 다각적인 방법을 강구해 KPGA 소속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리치플러스 배명관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의 프로골프단체인 KPGA와 리치플러스가 합심해 협회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치플러스는 복지몰 및 오픈마켓 쇼핑몰 전문 개발 업체로 2012년 설립됐으며, 제휴 단체의 소속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기업이다. 리치플러스는 현재 KPGA와 더불어 대한약사회, 대한한의사협회, 공인중개사협회, 치과의사협회 등과 협약을 맺고 있다.
letmeout@osen.co.kr
KPG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