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 시청자와 만났던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해 대다수 결방된다.
KBS 편성표에 따르면 27일 오후 6시부터 아시안게임 야구 준결승 대한민국과 A조 2위의 경기가 생중계 된다. 이에 따라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결방된다. '연예가 중계'는 오후 9시 30분, '인간의 조건'은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MBC '무한도전'도 결방된다.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야구 준결승에 진출하면서 2안 편성에 따라 오후 6부터 야구 준결승이 중계된다.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가 오후 4시 35분 방송되고, '무한도전'은 방송되지 않는다. '세바퀴'는 오후 11시 25분 방송된다.

SBS는 27일 오후 5시 5분부터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남자 복식 준결승과 여자 복식 결승, 남자 배구 카타르전 등을 중계한다. '오 마이 베이비'와 '놀라운 대회 스타킹'은 방송되지 않는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후 11시 15분,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밤 12시 15분 정상 방송된다.
주말드라마 또한 결방한다. KBS 2TV '가족끼리 왜이래', MBC '왔다! 장보리'가 방송되지 않는다. '마마'는 오후 10시 10분 지연 방송된다.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과 '끝없는 사랑'은 정상 방송된다.
그런가하면 오는 28일에는 야구 결승전, 양궁, 또 축구 8강전 중계에 따라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왔다 장보리’,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등의 프로그램이 결방될 수 있다.
jykwon@osen.co.kr
KBS, MBC,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