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코스메틱 브랜드서 수억원대 프로모션 ‘이례적’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9.30 14: 49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보이그룹 비투비와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30일 발매된 비투비의 미니5집 ‘무브(Move)’의 CD를 통해 립메이크업 제품 ‘딜라이트 토니틴트’의 100% 교환 기프티권을 제공한다. 이 기프티권은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의 프로모션 기간인 11월 1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500여 개 매장을 통해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음반 활동 시 진행되는 팬 사인회 등의 이벤트에서는 토니모리 BB크림 등 인기 제품에 대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금액으로 환산 시 그 가치가 수억원에 해당하는 대 규모 파격 프로모션. 이처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가 보이 그룹의 음반 활동에 수억원 규모의 대형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로 꼽힌다.
이는 비투비가 브랜드 주 소비 타겟인 10~20대 여성 팬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현재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히 그 인기가도를 높여가고 있기 때문에 성사됐다. 비투비의 이 같은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믿고 파격적 조건의 파트너쉽을 체결한 토니모리는 이번 비투비의 ‘넌 감동이야’ 컴백 활동에 대한 전폭적 지원과 서포트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지난 29일 공개된 비투비의 ‘전매특허‘ 레트로 풍 댄스곡 ‘넌 감동이야’는 작곡가 텐조와 타스코가 작곡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가사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비투비는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 활동을 펼친다.
sara326@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