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팬사인회 성료..세계 팬들 모였다 "특별한 추억"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0.01 11: 45

그룹 JYJ가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 발매 기념 2차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JYJ가 지난달 29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정규 2집 '저스트 어스' 발매 기념 2차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1차 팬사인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진행된 이번 2차 팬사인회 현장에는 당첨된 팬들은 물론 미처 당첨되지 못한 팬들까지 몰렸고, 국내 팬들을 비롯한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총집합해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JYJ를 보기 위한 팬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현장에는 히잡을 두른 이슬람 팬부터 JYJ의 포옹을 한 몸에 받은 남자 팬, 나이 어린 꼬마부터 50대 어머니까지 국적 불문 남녀노소 팬들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JYJ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JYJ의 손짓, 행동 하나 하나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사인회를 진행하는 내내 멤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JYJ는 사인회를 마친 뒤 "정규 2집을 발매하며 오랜만에 하는 활동에 너무 즐거웠다. 특히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특별한 추억이 많이 쌓인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JYJ는 오는 5일 서울 영동대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seon@osen.co.kr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