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긱스, 'WS Duet' 프로젝트 금일 공개...'환상 케미' 자랑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0.02 09: 39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가수 휘성이 지난 8월 범키와 선보인 ‘얼마짜리 사랑’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WS 듀엣’프로젝트 2번째 음원을 공개했다.
오늘(2일) 정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휘성과 가요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힙합듀오 긱스가 만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WS 듀엣’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친구로 남아줄게'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휘성&긱스의 ‘친구로 남아줄게’는 한국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의 대표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9999', 싱어송라이터 'Esbee Tal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소울 힙합곡으로 특히 휘성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긱스의 재치 있는 랩의 조화가 돋보인다.

‘친구로 남아줄게’는 ‘썸’만 타고 ‘어장관리’만 당하다 지쳐버린 한 남자가 이제는 그냥 친구로 남겠다며 여자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펑키하고 팝적인 사운드에 재밌게 담아냈다.
‘WS 듀엣’ 프로젝트는 휘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이 합작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리스너들에게 더 깊은 감동과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선물하고자 계획된 프로젝트로서, 지난 8월 첫 번째 곡으로 휘성과 범키가 함께 한 ‘얼마짜리 사랑’이 공개 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4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휘성은 오는 11일 부산 KSB홀에 단독콘서트 ‘2014 WHEESHOW”의 첫 번째 공연을 갖는다.
jsy901104@osen.co.kr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