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가 변한다..'취향의 발견' 포맷 변경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10.03 10: 08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가 포맷을 변경하며 대대적인 변화에 들어간다.
'매직아이' 측은 3일 "프로그램 포맷의 대대적 변경을 결정, 한 발 앞서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포맷 변화를 통해 기존에 이어오던 뉴스 토크가 아닌, ‘취향의 발견’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곤한 일상 생활 속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취향을 찾자’는 키워드에서 시작된 이번 변화로, 매주 게스트들은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 ‘즐겨 하는 것’을 소개하고 함께 경험하며 대화를 나누게 된다.

이 과정에서 기존 여러 토크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게스트들의 솔직하고 순수한 면모는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매력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시에 게스트들의 취향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면서 시청자에게 색다른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포맷 변화와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는 '매직아이' MC인 이효리, 김구라의 과감하고도 유쾌한 포즈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몸으로 함께 사각형을 만드는 등 고난도의 요가자세를 선보인 이효리, 김구라의 모습을 통해 '매직아이'가 보여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변화에 나선 '매직아이'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mewolong@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