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컴백 기념 전국 곳곳에서 팬사인회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0.04 13: 26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한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발매기념 팬사인회에 돌입한다.
비투비는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발매를 기념해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이어 4일에는 부산, 대전, 대구 등 지방 주요 도시를 도는 ‘투어형’ 팬사인회를 확대편성해 전국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만난다.
비투비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지난 2일 용산, 합정동에서 시작된 ‘넌 감동이야’ 첫 번째 팬사인회에는 다양한 연령대와 국적의 팬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비투비는 음반 발매 당일인 지난 30일, 한터차트 음반판매 순위 중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히 비투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비투비 멤버들은 이번 신곡 제목이 ‘넌 감동이야’인 만큼 컴백을 기다려준 많은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감동 이벤트를 준비하고자 아이디어를 모았다. 전국 곳곳에 있는 팬들과 가장 가까이 교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 주요 도시를 방문하는 ‘투어’형태의 특급 팬사인회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비투비는 오는 31일, 11월 1일에는 팬클럽 ‘멜로디’의 이름을 딴 첫 국내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개최를 밝히는 등 멈추지 않는 특별한 ‘팬 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