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 특집이 휩쓸고 간 '진짜 사나이'에 드디어 오랜만에 원년 멤버들이 등장한다. 어느때보다 큰 화제를 몰고 온 여군 특집이 지나간 자리지만, 그럼에도 원조 멤버들이 기다려진다.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사나이'에는 원년 멤버인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가 출연한다. 이들은 여군 특집과 2014 인천 아시안게임으로 인한 결방으로 7주 만에 전장으로 돌아오게 됐다.
여군 특집의 큰 인기와 신병 특집의 라인업이 대대적으로 화제를 모으며, '진짜사나이' 원년 멤버들의 이야기에는 이전보다 관심이 덜한 것이 사실. 그러나 '진짜 사나이'를 인기 반열에 올려 놓은 원년 멤버들의 저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

배우 천정명의 부활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 '진짜 사나이'에 합류함과 동시에 팔 부상으로 제대로 된 기량을 뽐내지 못했던 천정명은 지난 8월 황금 독수리 부대부터 초강력 유격 훈련을 완벽히 해내기 시작했다.
이어 이날 방송을 통해서 역시 생활관 선-후임들에게 주짓수를 전수하며 남성미를 어필할 예정. 악마 조교로 이름을 날렸던 천정명이 본격적으로 강철 체력을 뽐내며 볼거리를 전달할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백점만점의 완벽한 사격자세로 교과서다운 자태를 드러내 더욱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김수로와 서경석, 샘 해밍턴은 이날 방송을 통해 병장으로 진급한다. 긴 시간 동안 다양한 부대를 돌며 경험을 쌓은 세 사람이 병장으로 진급, 이후의 행동 변화에도 웃음 포인트가 다수 포진될 전망. 진급 턱을 쏜 김수로와 병장 이후 군대 안에서 꼭 맞는 보직을 찾았다는 해밍턴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예능 대세돌 헨리 역시 놓칠 수 없는 캐릭터. 미워할 수 없는 엉뚱 캐릭터로 독보적인 이미지를 갖게 된 헨리는 이날 역시 유격 VVIP로 등극, 유격 못지 않은 열외와의 사투로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헨리가 힘겨운 유격 훈련 중 맞닥뜨릴 장애물에 어떻게 대처할 지도 관전 포인트다.
원년 멤버들은 진급과 더불어 훈련을 통해 새롭게 발견되는 매력으로 '진짜 사나이'를 인기 반열에 올렸다. 단발성 특집에 가려지기에는 이들의 매력이 너무 크다. 7주 만에 방송되는 '진짜 사나이' 원조 멤버들의 활약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관심이 높은 이유다.
goodhmh@osen.co.kr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