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YG 여성 보컬들과 콜라보 매치 ‘스타트’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0.07 08: 11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iKON(아이콘)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5화에서 ‘콜라보레이션 매치’가 진행된다.
 
지난 6일 공개된 ‘믹스앤매치’ 5화 예고편에서는 ‘믹스앤매치’ 9명의 멤버들과 YG 여자 연습생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엿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주 방송된 4화 말미에는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K팝 스타3’를 통해 YG로 영입된 장한나 등3명의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이 등장해 각각 진환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 B.I팀(B.I, 양홍석,김동혁) 바비팀(바비, 구준회, 정찬우)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하며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로 주목 받아왔으며 특히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 받았다. 또 이하이는 짙은 소울과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장한나 역시 ‘K팝스타3’에서 끼와 발전가능성을 인정 받아온 좋은 보컬리스트다.
 
새로운 조합의 ‘믹스앤매치’ 멤버들과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의 팀워크는 어떨 지, 지난 주 프리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양홍석, 정진형이 이번 매치에서는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sara326@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