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준케이 곡으로 벨소리 차트 1위 '뜨거운 관심'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10.07 18: 37

갓세븐이 일본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한 '쏘 럭키(So Lucky)'가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초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자정 공개된 갓세븐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어라운드 더 월드 (AROUND THE WORLD)’의 수록곡 '쏘 럭키’는 공개 당일 레코초크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앞서 9월 8일 공개된 타이틀곡 ‘어라운드 더 월드’와 6일 공개된 ‘쏘 럭키’ 모두 레코초크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르며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현재 도쿄 중심가 곳곳에 설치된 갓세븐의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어라운드 더 월드’의 간판은 오는 22일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쏘 럭키’는 2PM 준케이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해 타이틀곡 ‘어라운드 더 월드’에 버금가는 관심을 받고 있는 곡. 어쿠스틱 악기, 피아노 등 악기를 기반으로 한 GOT7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의 멜로디와 랩이 돋보인다. 준케이는 갓세븐의 팬클럽 이름인 ‘IGOT7’에 착안해 갓세븐과 팬들을 이어주는 7이라는 숫자에 담긴 행운을 키워드로 이 곡을 작업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22일 일본 데뷔를 앞둔 갓세븐은 7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첫 번째 일본 전국 투어 ‘갓세븐 퍼스트 재팬 투어 2014 어라운드 더 월드(GOT7 1st Japan Tour 2014 AROUND THE WORLD)‘의 포문을 연다.
mewolong@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