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따뜻한 겨울을 위한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여성부츠 ‘랩 컬러라이트 부츠(Wrap ColorLite Boot)’를 출시했다.
‘랩 컬러라이트 부츠’는 최근 배우 이다희가 크록스 팝업스토어 팬미팅에서 화이트셔츠, 카디건, 스키니진과 매치 해 눈길을 끌었던 제품이다.

‘랩 컬러라이트 부츠’는 크록스가 새롭게 개발한 신소재 ‘컬러라이트(ColorLiteTM)소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유연해 착화 시 편안함을 주며, 고급스러운 컬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컬러라이트’는 가죽 느낌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가죽류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인조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중창과 밑창에는 ‘크로슬라이트’ 재질을 사용해 겨울철 눈과 비에 강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크록스의 혁신적인 기술 ‘크로슬라이트’와 ‘컬러라이트’ 기술이 적용 돼 가볍고 편안하다.
블랙, 마호가니, 로열 퍼플, 펄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스커트, 스키니진 등 다양한 의상과 매치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9,900원.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따뜻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 줄 필수 아이템으로 오피스룩, 데일리룩 어디에도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런칭 행사를 겸한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의 반응이 무척 좋았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배우 이다희의 ‘랩 컬러라이트 부츠’ 착화 모습. 아래 사진 왼쪽부터 ‘랩 컬러라이트 부츠’ 마호가니, 펄 핑크, 로열 퍼플. /크록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