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벨의 ‘비 내추럴(Be Natural)’ 뮤직비디오가 오늘(9일)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비 내추럴l’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계획이다.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메타올로지 권순욱 감독이 함께 작업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를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했다. 3개의 원테이크 영상이 어우러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은 마치 눈앞에서 무대가 펼쳐지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느끼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SM은 엑소 ‘으르렁’, 동방신기 ‘수리수리’, 슈퍼주니어-M ‘스윙(SWING)’ 등 퍼포먼스의 다이나믹한 매력과 유기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원테이크 뮤직비디오를 지속적으로 제작, 선보이고 있다. 이번 ‘비 내추럴’ 역시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비주얼 컷이 교차되는 독특한 카메라워크가 더해진 차별화된 원테이크 뮤직비디오를 선사,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이날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2TV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비 내추럴’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가을 활동에 나선다.
한편, 레드벨벳의 두 번째 싱글 ‘비 내추럴’은 오는 13일 정오 공개된다.
mewolong@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