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조형우가 자작곡 '후회'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조형우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스틱89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가수 조형우의 자작곡 '후회'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디오에서 조형우는 깔끔하게 슈트를 차려입고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자작곡을 부른다. 은은하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해당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노래가 좋다는 평과 함께 특히 그의 피아노 연주 실력 또한 수준급임을 알 수 있어 피아노, 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뮤지션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곡 '후회'는 조형우의 자작곡이다. 이는 자신이 배신당했다고 생각해 외면한 사랑이 실은 자신을 위했음을 알고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내용으로 작사, 작곡 모두 조형우가 직접 한 순수 창작곡이다. 가수 가인과의 듀엣 앨범 '로맨틱 스프링(Romantic Spring)'에서도 자작곡 '네 집을 보여줄래'를 선보인 적 있는 조형우는 이번 앨범에서 보다 성숙해진 송라이팅 실력을 선보인다.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 라인과 피아노 연주 속에서 조형우의 감미로운 음색이 빛난다.
이번 조형우 미니앨범 프로젝트는 프로듀서 겸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아이유 등을 프로듀싱한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합작 프로젝트. 특히 싱어송라이터로서 조형우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됨에 따라 발매를 앞둔 그의 첫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앨범은 오는 17일 발매.
seon@osen.co.kr
미스틱8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