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2일부터 전국 누비며 ‘Get it LUV 코란도 로드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10.10 11: 03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코란도 패밀리’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로드쇼를 연다.
쌍용차는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GET IT LUV Korando Road Show, 이하 코란도 로드쇼)를 기획해 전국 주요 도시에 SUV 대표 브랜드 ‘코란도 패밀리’가 찾아가기로 했다. 코란도 로드쇼에서는 게릴라 콘서트, 차량 시승, 온라인 연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 행사가 열린다.
40여 일 동안 전국을 누빌 코란도 패밀리는 각각의 개성과 활용성을 살릴 수 있도록 꾸몄다. ‘코란도 C’는 루프톱텐트와 캠핑 트레일러로 작지만 큰 활용성을 뽐냈으며, 2대의 ‘코란도 스포츠’는 각각 캠핑카, 카누와 조화를 이뤄 모두가 꿈꾸는 레저 생활을 현실로 옮겨놓았다. 여기에 ‘코란도 투리스모’의 리무진 모델인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를 더해 총 4대의 차량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쌍용차는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지난 4월 ‘아이 러브 코란도(I LUV Korando)’를 슬로건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캠페인 슬로건에서 LUV(Leisure Utility Vehicle)는 코란도의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 주는 동시에 활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코란도에 대한 사랑(Love)을 의미한다.
‘코란도 로드쇼’의 첫 현장 이벤트는 오는 12일 일산 원마운트에서 진행되며, ‘코란도 패밀리’ 차량 전시와 더불어 ‘코란도 투리스모’ 광고 모델인 포미닛(4minute)의 게릴라콘서트와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시승을 원하는 이들은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 사전 예약을 통해 행사장 인근에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코란도 로드쇼’ 2차 행사는 18일 인천 송림패션몰에서 열리며, 11월 21일까지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전국 주요 거점에서 총 6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이번 ‘코란도 로드쇼’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특별한 교감의 기회로 삼을 것이다”며 “차별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 등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코란도 스포츠’를 비롯한 ‘코란도 패밀리’ 모델들이 강남역 인근 테헤란로를 달리고 있다. 아래 사진은 ‘코란도 투리스모’ 광고 모델인 포미닛(4minute)의 게릴라콘서트를 알리는 포스터. /쌍용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