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보이프렌드, 치명적 늑대소년들의 주문 '위치'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0.11 16: 21

[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보이프렌드가 치명적 늑대소년으로 변신했다.
보이프렌드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위치(WITCH)'와 수록곡 '화이트 아웃(White out)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화이트 아웃'으로 먼저 무대를 꾸민 보이프렌드는 가을 남자로 변신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위치' 무대에서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맞춰 입은 보이프렌드는 강렬한 빨간색의 장막과 함께 등장해 한 편의 뮤지컬같은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들은 각자 다른 머리색과 렌즈 색깔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위치'는 거대한 스케일이 느껴지는 웅장함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고의 K팝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태티서, 비투비, 에일리, 틴탑, 레이나, 보이프렌드, 레드벨벳, 스피카.S,  매드타운, 주니엘, 정동하, 밍스, 남영주, F.CUZ, 이예준, TOXIC. PHON, FameUs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jsy901104@osen.co.kr
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