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정준영-로이킴, 닮은꼴 귀요미 막내 인증..'붕어빵'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0.12 14: 18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의 '막둥이 커플' 정준영과 로이킴의 닮은꼴 사진이 공개됐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인천광역시 무의도에서 펼쳐진 '쩔친노트 특집'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에 '귀요미 막내커플'인 정준영-로이킴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게재됐다.
이번 주 멤버들은 자신이 데려온 '쩔친'들과 함께 실내취침을 사수하기 위해 잠자리복불복에 돌입한다. 그들은 '1박 2일'표 '캡사이신을 놓고 버티기' 신공을 보여주며 몸에서 우러나오는 다양한 반응들로 웃음을 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같은 곳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준영과 로이킴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한 몸인 듯 함께 다니며 눈빛부터 표정, 행동, 웃음까지 똑 닮았다.
특히 로이킴은 진지한 표정부터 눈을 뜬 표정까지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튀어나오는 다채로운 표정들로 신선한 매력을 대 방출해 시청자들을 홀릴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정준영과 로이킴은 저녁식사 중에도 형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귀여운 요물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닮아도 너무 닮은 두 사람이 어떤 요물 같은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찾아올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방송.
seon@osen.co.kr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