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생방송 음원, 오늘(13일) 발매…차트 휩쓸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0.13 11: 54

첫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낸 Mnet '슈퍼스타K6'가 13일 생방송 톱11의 미션곡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CJ E&M 측에 따르면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에 올랐던 톱 11인 참가자들이 선보인 곡들이 담긴 '슈퍼스타K6 톱11 파트1'이 13일 정오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은 김필이 부른 디어클라우드의 '얼음요새'가 될 예정.
CJ E&M 관계자는 OSEN에 "재녹음 과정을 거친 11곡이 모두 발매된다"며 "생방송 무대에서 심사위원 점수 합계 377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던 김필의 곡이 앨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김필은 지난 10일 '슈퍼스타K6' 첫 생방송 무대에서 '얼음요새'를 특유의 날카로운 음색을 이용,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여 호평 받은 바 있다. 당시 심사위원들은 "날카로운 고드름 같은 보컬" 등의 찬사를 보냈다.
이날 생방송 무대에는 여우별밴드 '달빛 창가에서'를 시작으로 장우람의 '아이 미스 유', 이해나의 '한 번만 더', 버스터리드 '환희', 미카 '마리아', 송유빈 '왜 하늘은', 이준희 '늦은 후회', 브라이언 박 '눈 감아봐도', 곽진언 '가시나무' 등 총 11곡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 무대에서 여우별밴드와 이해나는 끝내 탈락했다.
한편 곽진언, 김필, 버스터리드, 브라이언 박, 송유빈, 이준희, 임도혁, 장우람, 미카의 톱9 생방송 무대는 오는 17일 Mnet을 통해 방송된다.
gato@osen.co.kr
'슈퍼스타K6'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