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프로 KLPGA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 허인회 프로 JGTO 도신 토너먼트 우승
댓글로 두 프로에게 축하 메시지 남기면 스릭슨 볼 증정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김효주와 허인회의 한일 동반 우승 기념 이벤트를 13일부터 19일까지 당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진행한다.

스릭슨 볼을 사용하는 김효주는 지난 12일 막을 내린 KLPGA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연장전 끝에 시즌 4승을 기록하며 KLPGA 투어 사상 최초로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했다.
동시에 허인회는 JGTO 도신 토너먼트에서 최종 합계 28언더파로 JGTO 최다 언더파 기록을 갈아 치우며 일본 무대 첫 승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던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두 선수의 우승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두 선수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시리즈 볼 1더즌을 증정한다.(스릭슨 Z-STAR와 스릭슨 Z-STAR XV 중 랜덤 증정) 던롭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2일.
한편 올 시즌 JGTO에서 한국 선수들은 김형성·장동규·김승혁·허인회까지 나란히 스릭슨 볼로 4승을 합작했다.
letmeout@osen.co.kr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