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성들의 발끝에도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감성충만 플랫 슈즈와 트렌디한 앵클 부츠 스타일을 제안한다.
▲ 플랫 슈즈
가볍고 신고 벗기 편안한 플랫 슈즈가 여성스럽고 낭만적인 가을 여자로의 변신을 손쉽게 도와줄 잇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FW 시즌의 플랫 슈즈는 톤 다운된 블루, 오렌지, 브라운 등 고급스럽고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컬러가 주를 이룬다. 둥근 앞 코의 플랫 슈즈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리본. 방울, 참 등이 더해진 디자인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좋아 여성들에게 선호되는 추세다.
이러한 플랫 슈즈는 포근한 니트, 롱 스커트를 매치한 후 미니 백으로 마무리하면 페미닌한 데일리 의상을 완성할 수 있다.
▲ 앵클 부츠

올 가을 트렌드의 주역으로 앵클 부츠가 떠올랐다. 이번 시즌엔 따뜻하면서도스타일리시한 앵클 부츠가 유행이다. 메탈 장식, 스트랩 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대세니 유념해 둘 것.
또한 블랙, 브라운 등의 클래식한 앵클 부츠가 이미 있는 이들이라면 조금 더 과감하게 레드나 딥그린 등 컬러가 두드러지는 앵클 부츠로 레트로 무드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무릎까지 오는 미디 스커트에 앵클 부츠를 매치해 종아리만 드러내 주는 것이 트렌디한 연출이며 만약 키가 작거나 다리 길이가 고민이라면 짧은 원피스나 쇼츠에 앵클 부츠를 매치해 슬림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 가능하다.
fj@osen.co.kr
레페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