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배상문 PGA 2년 연속 우승 기념 빅버사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0.14 15: 49

▶ 26일(일)까지 빅 버사 라인의 드라이버 구매자라면 웹사이트 통해 이벤트 응모 가능
▶ 당첨자 100명 중 20명에게는 배상문의 원포인트 레슨 기회, 80명에게는 푸짐한 경품 제공
빅 버사 드라이버 구매하고 배상문에게 레슨 받자!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배상문 선수의 미국프로골프(PGA)투어 2014-2015시즌 개막전 프라이스닷컴 오픈 우승을 기념해 '배상문 PGA 2년 연속 우승 기념 빅버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빅 버사 라인(빅 버사, 빅 버사 알파, 빅 버사 베타)의 드라이버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구매한 클럽의 정품인증 번호를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 중 20명에게는 11월 중에 배상문의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80명에게는 빅 버사 베타 아이언(1명)과 고급 캐디백(1명), 빅 버사 베타 페어웨이 우드(1명), 그리고 배상문 친필 사인 모자(77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http://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러웨이 소속 배상문은 지난 13일(한국시간) 끝난 2014-2015시즌 PGA투어 개막전 프라이스닷컴 오픈에서 최종 합계 15언더파 273타로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뒀다. 지난 해 바이런넬슨 챔피언십 우승에 이은 두 번째 우승으로, PGA투어 진출 후 2년 연속 우승이라는 값진 기록이다. 이는 최경주와 양용은 이후 세 번째 한국인 선수의 PGA 멀티우승 기록이며, 최초의 개막전 우승이다.
한편 이번 배상문 선수의 우승을 함께 한 드라이버는 캘러웨이 골프의 빅 버사 V시리즈로, 국내에서는 빅 버사 베타로 출시되었다. 배상문의 이번 대회 평균 드라이버 비거리는 지난 시즌 평균 288.5야드보다 10.9야드 늘어난 299.4야드이다.
캘러웨이 골프 김흥식 이사는 "배상문 선수의 우승 비밀병기인 빅 버사 드라이버를 찾는 골퍼들에게 우승의 기쁨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캘러웨이골프는 한국 남자골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는 배상문 선수의 다음 PGA투어 우승을 위해 앞으로도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캘러웨이 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