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팀(B.I,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가 '겨울왕국' OST '렛 잇 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믹스앤매치(MIX&MATCH)'에서 B.I팀과 이하이의 '렛 잇 고' 콜라보 무대가 공개될 예정인 것.
B.I팀이 선택한 곡은 '렛 잇 고'는 전세계 수많은 뮤지션들이 커버한 명곡으로 지난 상반기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화제를 모았던 노래다. B.I팀은 원곡 느낌에 트랩을 접목시켜 새로운 색깔의 '렛 잇 고'를 선보였으며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타블로 그리고 사이먼디, 산이, 그레이 등 심사위원들 모두를 춤추게 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5화에서 양홍석이 이하이와 화음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어 보컬 트레이너에게 지적 받는 모습과 연습 도중 이하이가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쓴 소리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 바 있어 연습과정에서 다소 어려움을 겪은 B.I팀이 어떤 무대를 펼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브로노 마스의 '트레저(Treasure)' 무대를,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K팝스타 출신 YG 연습생 장한나가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 겟 잇 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 무대를 선보여 호평 받은 가운데 B.I팀의 보컬 무대 역시 기대감이 한껏 높은 상황.
과연 9명의 연습생들과 개성 강한 YG 여자 보컬리스트이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매치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YG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