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웹드라마 사상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하는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의 흥미진진 '연애세포 살리기'를 담은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본 예고편 속 출연진이 네티즌을 열광시키고 있다. 장혁, 김우빈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하는 가운데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의 능청스러운 열연을 예고하며 '연애세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예고편은 1분 25초 분량으로, 전대미문의 존재 '연애세포'의 신(김우빈 분)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네 인생에서 이제 연애는 없는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모태솔로 연애 무식자' 마대충(박선호 분)에게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스토리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고양이와 백수남, 무결점 완벽 여신 서린(남지현 분), 매력만점 한류스타 천지운(백성현 분)의 좌충우돌 기상천외 로맨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판타지 느낌의 영상들이 몰입도를 더한다.
또한 장혁, 김우빈의 독보적 카리스마와 함께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의 신선한 조화 여기에 박준형, 현진영, 오광록, 임형준, 류승수의 등장은 '연애세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에 '연애세포' 제작진은 "그간 지상파에서 못 봤던 임팩트 있는 드라마를 웹을 통해 경험하게 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연애세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백전백승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3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회가 첫 공개된다.
mewolong@osen.co.kr
'연애세포'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