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이 1기에서 2기로 바통 터치한다.
오늘(1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오늘부터 출근’ 5회는 지난 4회에 걸쳐 방송된 1기 하이라이트를 재구성한 스페셜편으로 꾸며진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출근길, 잡무, 직장에서의 짧은 휴식, 회사생활 도중 가장 많이 하는 실수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1기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
‘오늘부터 출근’ 1기에서는 김성주, 은지원, 로이킴, god 박준형, 홍진호, JK김동욱, 이현이, 쥬얼리 김예원 8명이 국내 메이저 이동통신사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했다. 직장생활에 문외한인 연예인들이 샐러리맨들과 똑같은 100% 실제상황에 놓이며 좌충우돌을 겪지만 어느덧 듬직한 조직의 일원으로 자리잡아가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

넘치는 에너지와 아이디어, 동료들을 감싸는 따뜻한 마음이 돋보였던 ‘직장무법자’ 박준형의 변신, 끝까지 유머러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꼼꼼한 면모를 보여준 은지원, 구슬땀을 흘리며 짐을 나르고 산을 오르던 열정적인 막내 로이킴, 성실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 JK 김동욱, 톱모델 답게 오피스룩의 정석을 선보인 동시에 똑 부러지는 일 처리로 사랑 받은 이현이 등 1기 출연자들이였다.
이날 방송은 1기를 마무리할 뿐만 아니라 새롭게 앞으로 ‘오늘부터 출근’에 합류할 스타들의 신입사원 도전기도 맛보기로 공개하며 2기로 바통을 넘길 예정이다. 이미 방송 사이 사이에 카라 박규리, 엠블랙 미르,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 배우 봉태규의 직장인 체험이 짧지만 강렬하게 소개된 바 있다. 오는 23일부터 2기의 모습이 방송된다.
nyc@osen.co.kr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