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캉골(KANGOL), 23일 강남서 ‘캉골 쇼다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10.16 19: 11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이색적인 프리젠테이션 & 파티
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오는 23일 강남구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IWS)’에서 14AW/15SS 프레젠테이션 및 파티 행사인 ‘캉골 쇼다운(KANGOL SHOWDOWN)’을 연다.
캉골은 1938년 영국의 컴브리아 지역에서 탄생한 영국 전통 캐주얼 브랜드로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군에게 모자를 공급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1948년 런던 올림픽 개막식에 영국 선수들이 캉골 베레모를 쓰고 세레모니를 펼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세계 최초 아이돌 비틀즈는 물론 미국 래퍼 엘엘 쿨제이가 착용해 80년대 뉴욕 힙합신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23일 진행 될 캉골의 ‘캉골 쇼다운(KANGOL SHOWDOWN)’은 올드스쿨 콘셉트로 1980년대 무드를 재현할 예정이다. 브랜드 전성기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살려 사각 링 위에서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캉골 제품을 착용하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이색적인 쇼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힙합 1세대 그룹 가리온과 세계적인 비보이 갬블러 크루 등도 참여가 예정돼 있다.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캉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angolkorea)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캉골 쇼다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캉골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쇼다운 소식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1인 2매의 ‘캉골 쇼다운(KANGOL SHOWDOWN)’ 초대장이 증정되며 쇼케이스 현장에서 캉골 제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00c@osen.co.kr
캉골(KANGOL)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