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크리스탈이 비와 차예련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는 우연히 한 차를 타고 애견 달봉이와 함께 있는 신해윤(차예련 분), 이현욱(비 분)을 목격하고 오해하는 윤세나(크리스탈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현욱은 퇴원하는 달봉이를 데리러 가며 해윤과 함께 했다. 처음엔 함께 하자는 해윤을 거절했던 현욱이지만, "나에게도 기회를 달라. 달봉이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말하는 해윤의 청에 마음이 약해져 받아들이고 말았다.

그러나 이 모습은 우연히도 세나에게 목격되고 말았다. 세나는 슈퍼마켓을 다녀오던 중 현욱의 차를 발견했다. 세나가 바라본 현욱의 차 안에는 달봉이를 사이에 두고 다정하게 앉아 있는 현욱, 해윤이 있었다.
이에 세나는 오해했다. 세나는 속상한 마음에 홀로 술잔을 기울이며 현욱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현욱은 이를 받지 않았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꿈 많은 소녀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남자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정지훈, 크리스탈, 인피니트의 엘 호야, 박영규, 차예련, 해령 등이 출연한다.
mewolong@osen.co.kr
'내그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