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이 국제결혼을 반대할 것 같은 아빠 1위를 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국제결혼을 반대할 것 같은 연예인 아빠는 누구?'라는 설문조사를 진행, 세 쌍둥이 슈퍼맨 아빠 송일국이 1위를 달리고 있는 것.
총 1,200여 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는 '컬러풀 웨딩즈'의 딸바보 아빠 클로드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추성훈, 타블로, 안정환, 송일국이 후보에 올라 관심을 모았다.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대한, 민국, 만세를 키우는 세 쌍둥이 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일국은 평소 보수적인 이미지로, 고지식하고 카톨릭 프랑스인 사위를 고집하는 아빠 클로드와 가장 닮아 있어 추성훈, 타블로, 안정환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평소 남다른 자식 사랑을 보이며 세 쌍둥이 아들을 키우는 송일국이 영화 속 클로드 부부처럼 자식을 가진 부모들의 무한 공감대를 이끌어낸 결과.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문화로 인해 사사건건 충돌을 일으키면서도 결국 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컬러풀 웨딩즈' 속 가족의 모습은 세 쌍둥이로 인해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송일국 가족의 모습과 닮아 있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컬러풀 웨딩즈'는 지난 16일 개봉 이후 흥행 순항 중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