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가 자신의 연기 데뷔작이자 성공작인 '응답하라 1997' 옛 동료들을 향한 애정을 유감없이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최근 SBS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에게 정성을 듬뿍 담은 응원샷을 보낸 것. 이시언은 '응칠'에서 정은지의 천방지축 고등학교 절친으로 등장해 좋은 호흡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이시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하늬와의 우정셀카를 공개했다. 이 사진은 본 정은지는 자체 귀요미 편집과 함께 “시언오빠 하늬언니 모던파머 파이팅! 10/18 첫방! 은지가♥”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이시언에게 전달한 것.
이시언은 파이팅 넘치는 전달 받은 사진을 소속사 를 통해 공개했다. 이시언과 정은지는 2012년 응칠에서 만나 그 인연을 훈훈하게 이어오고 있다.

‘모던파머’는 인생의 탈출구로 귀농을 선택한 네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갈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이시언은 ‘모던 파머’의 주측인 록밴드 멤버로 마초남 얼굴에 순진한 성격의 유한철역으로 등장하며 이 시대의 웃픈 대명사로 등장하며 해학과 슬픔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열혈 청춘을 맛깔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정은지가 첫 방송 파이팅을 남겨준 이시언과 이하늬가 출연하는 ‘모던 파머’는 오늘 18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mcgwire@osen.co.kr
포도오즈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