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이번 주 생방송은 ‘서태지 미션’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0.20 15: 28

Mnet ‘슈퍼스타K6’ 톱8이 가수 서태지의 노래에 도전한다. 오는 24일 오후 11시에 개최되는 세 번째 생방송에서 ‘서태지 미션’이 펼쳐지는 것.
 
20일 Mnet 측은 “이번 주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의 주제가 '서태지 미션'으로 결정됐다”며, “이 주제에 따라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주 두 번째 생방송 직후 “그가 온다”는 멘트와 함께 서태지의 등장을 암시하는 티저 예고가 나간 바도 있어 궁금증이 컸던 상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서태지의 노래가 경연의 주제로 등장한 것은 방송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대해 슈퍼스타K6 제작진은 “진정한 슈퍼스타인 서태지의 히트송을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에서 재조명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다. 역대급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스타K6의 남다른 위상을 방증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은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이번 생방송의 관전 포인트도 제시했다.
 
sara326@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