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측 "서태지, 방송 출연 여부는 논의 중"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4.10.20 15: 40

가수 서태지의 노래가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6' 톱8의 미션으로 정해진 가운데 서태지의 방송 출연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et 관계자는 20일 오전 OSEN과 전화통화에서 "서태지가 24일 방송에 모습을 드러낼지, 출연한다면 어떤 형태가 될지는 아직 논의 중인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24일 생중계되는 '슈퍼스타K 6' 세 번째 생방송의 주제는 '서태지 미션'. 이에 따라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서태지의 노래가 경연의 주제로 등장한 것은 방송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제작진은 "서태지의 히트송을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에서 재조명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다. 역대급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스타K 6'의 남다른 위상을 방증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이번 생방송의 관전 포인트도 제시했다.
 
'슈퍼스타K 6' 세 번째 생방송은 24일 오후 11시부터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31일부터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무대를 이어간다.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1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j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