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주형, ‘왕의 얼굴’ 합류..서인국 형 임해군 역






[OSEN=권지영 기자] 배우 박주형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 임해군 역으로 캐스팅 됐다.


박주형은 극중 광해군 역을 맡은 서인국의 형 임해군을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선조(이성재 분)의 장자이자 광해의 형 임해군은 호탕하고 대담한 성격의 소유자로, 동생인 광해군에 대한 정이 깊은 인물이다. 박주형이 든든하고 정 많은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캐릭터가 지닌 대담한 포부와 야망을 어떻게 풀어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 온 박주형이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 등 화제의 캐스팅 대열에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박주형은 드라마 ‘각시탈’, ‘칼과 꽃’, ‘구가의 서’, ‘투윅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있는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참 좋은 시절’을 통해 입체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영을 앞두고 있다.


jykwon@osen.co.kr
<사진>JYP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