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템포' 골프화, 다이얼 돌려 사이즈 조절하는 보아(BOA) 기능 적용
OutDry, 최고급 스파이크, 메모리폼 인솔(깔창) 등 최첨단 기술로 착용감 높여
하이테크 기술의 북유럼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 http://www.wide-angle.co.kr/)은 착화감과 안정감을 높여 최적의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와이드템포(W.TEMPO)' 골프화를 출시했다.

'와이드템포' 골프화는 다이얼을 돌리면 와이어가 신발 전체를 감싸듯 조여 주는 '보아 컨트롤 시스템(Boa Control System)'을 적용하여 움직임이 큰 활동에 유용하고 특히, 경사가 심한 언덕 등의 트러블샷에서 유용하다.
또 '와이드템포'는 세계적인 챔프(CHAMP)사로부터 수입한 최고급 스파이크를 장착해 몸의 흔들림이나 뒤틀림 없이 안정된 스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고기능 방투습 소재인 '아웃드라이(Out Dry)'를 적용해 아침 이슬이 많은 오전 타임 티오프 경기나 우중 라운딩시에 완벽한 방수 기능을 선사해 준다. 밑창은 충격 완화 효과가 뛰어난 강화우레탄(TPU)과 파일론(Phylon)을 섞은 아웃솔 소재를 사용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발에 가해지는 압력도 균일하게 분산시켜 발의 긴장과 부담을 최소화한다. 쿠션감이 뛰어난 메모리폼 인솔(깔창)을 사용해 장시간 이어진 라운딩에도 발에 편안함을 줘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여성용은 그레이와 화이트 각 2가지이다. 가격은 27만 9000원.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발에 밀착되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최신 기술을 모두 접목하고자 노력했다"며 "골프장에서 많이 걷고 트러블샷이 많은 초보자들에게는 내 발에 맞춘 듯한 피팅 골프화 같은 기분을 라운딩 동안 계속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문의 02-3408-6306.

letmeout@osen.co.kr
'와이드템포' 남성용(위)과 여성용(아래) / 와이드 앵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