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W 백 트렌드, 튀는 비비드 지고 '모던 시크' 블랙 컴백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10.21 10: 28

2014 F/W,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블랙 컬러 백이 트렌드로 부상했다. 모던하고 침착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 백은 회사, 일상 등 언제 어디서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전년에는 비비드한 컬러가 두드러진 백이 인기를 끌었던 반면 이번 시즌엔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의 블랙 컬러 백이 포멀과 캐주얼 룩을 넘나들며 실용적인 디자인이 인기다.
송아지 가죽, 송치 등 다른 소재의 가죽을 서로 조합하거나 타조, 뱀피 등 특유의 텍스쳐를 가죽 위에 표현하기도 하고 태슬, 스터드 등의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블랙 백의 다양한 변주가 인상 깊다. 단 디테일이 살아 있으나 컬러는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주거나 골드, 실버 등의 메탈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감성이 두드러진 것이 특징.

이에 블랙 컬러 코트에 셔츠와 스커트를 착용 후 스퀘어 실루엣의 블랙 컬러 백을 매치해 주면 사무적이고 프로패셔널한 이미지를 연출 가능하다. 경쾌하고 활동적인 룩을 즐겨 입는다면 라이더 재킷과 데님에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블랙 클러치로 마무리해 개성 있는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다.
fj@osen.co.kr
브루노말리./ 앤클라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