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아이지(B.I.G)의 싱글 2집 ‘준비됐나요’가 21일 정오 베일을 벗었다.
비아이지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 ‘준비됐나요’는 어딜 봐도 빠지지 않는 멋진 남자가 이성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저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댄스 힙합 장르의 곡. 신나는 업템포 분위기의 고백송 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준비됐나요’는 씨스타의 ‘나혼자’ 등을 작곡한 히트곡메이커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함께한 곡으로 비아이지만의 남자다움과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부각시킬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더불어 ‘준비됐나요’ 뮤직비디오는 해외 로케 촬영으로 풍성한 영상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속 다섯 멤버의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여심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또한 가사와 잘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안무 역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중무장해 상남자로 돌아온 다섯 멤버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며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5인 5색 연기와 함께 색다르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아이지는 오는 22일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sara326@osen.co.kr
G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