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열애설… 검색어 1위에 당황?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4.10.22 12: 07

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설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당사자들의 반응까지도 애매모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자정 공개된 김진 작가의 네이버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는 웹툰 '타임 인 조선'의 작가 이윤창 작가가 갑자기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김진 작가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를 통해 작가 이윤창에 대한 첫 인상 등을 묘사했다. 특히 김진 작가는 웹툰 설명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적어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이 실렸다.

독자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일부 누리꾼들은 그간 만화를 복기하며 열애의 복선을 담고 있다는 의견을 내고 있다. 관심을 반증하듯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윤창'과 '김진'이 상위권에 올라있다.
여기에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검색어 캡처 사진을 게재한 채 부인하지 않고 있다.
한편 이윤창은 2006년 웹툰 '촹일기'를 통해 데뷔한 웹툰 작가로, '타임인 조선'이 대표작이다.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했으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부인 안하네!" "김진 이윤창, 잘 어울리는 듯!!" "김진 이윤창, 앞으로의 반응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