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 3집 발매기념 전국투어 오늘부터 시작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0.23 08: 24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무려 3년 4개월만의 새 정규앨범, 4집 ‘사람의 마음’ 발매를 기념해 23일부터 5개 도시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서울, 대구, 대전, 전주, 부산을 순회하는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3집 ‘사람의 마음’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서울 소극장 8 회 공연을 비롯해, 대구, 대전, 전주, 부산에서 각 1회씩 공연을 펼친다.

 
전국 투어 첫 개최지인 서울 공연은 23일부터 서울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어 다음달 8일에는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6일 대전 우송예술회관, 22일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12월 6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을 끝으로 전국투어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이번 전국투어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은 3년 4개월 만에 업데이트 된 세트 리스트로 관객과 만날 전망이다. 3집 ‘사람의 마음’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콘서트인 만큼 타이틀곡 ‘사람의 마음’, 선공개곡 ‘내 사람’을 비롯한 신곡들이 대거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다. 아울러 1집 ‘별일 없이 산다’, 2집 ‘장기하와 얼굴들’에 실려 높은 인기를 누렸던 곡들도 불린다.
 
공연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sara326@osen.co.kr
두루두루am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