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성, 방풍성, 보온, 슬림핏 등 4 in 1 멀티효과 '5 컨트롤 시스템' 적용
멀티 기능성 대비 합리적 가격대로 최대 만족, 고기능에 가격 경쟁력 승부
하이테크 기술의 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http://www.wide-angle.co.kr/)이 겨울시즌을 맞아 방수 및 방풍, 보온, 슬림핏 등 4가지 기능을 한번에 모두 제공하는 4 in 1 제품인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액티브 다운' 재킷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특유의 스타일과 북유럽의 추운 날씨에 특화 하여 제작된, 동계 골프 맞춤형 재킷이다.
'액티브 다운' 재킷은 자체 개발한 '5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 방수성과 방풍성이 뛰어나다. 최고급 방투습 소재인 엔트란트(Entrant)를 사용해 비나 눈 오는 날씨, 강풍이 부는 등 급격한 날씨, 기온 변화에도 야외 활동을 지속 가능하도록 해준다. 변덕스러운 날씨나 한파가 잦은 한겨울에 라운딩을 나오더라도 최적의 플레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액티브 다운' 재킷은 발열성이 높은 소재인 구스다운을 안감으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땀이 나더라도 젖은 땀방울은 빠르게 증발시키기 때문에 땀냄새 없이 쾌적함을 선사한다.
특히 '액티브 다운' 재킷은 슬림핏 디자인으로, 겨울철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부피감을 최소화했다. 둔해 보이지 않도록 라인을 살려 세련된 스타일이 적용돼 평상시에도 다양한 코디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머스타드, 레드, 네이비 등 3가지이며, 여성용은 레드, 네이비, 제이드(비취색), 갈색 등 4가지이다. 여성용의 경우 모자의 라쿤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가격은 39만 8000원.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추워지는 골프장에서 특화된 제품"이라며 "일반 다운재킷보다 기능은 높였고 10~20만원대로 금액을 낮춰 동계 골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와이드앵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