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 아이유와 함께 한 ‘언제쯤이면’ MV 스틸컷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0.27 08: 46

가수 윤현상과 아이유가 함께 한 신곡 ‘언제쯤이면’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윤현상은 2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멜론 아티스트 채널 등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언제쯤이면’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윤현상과 아이유는 동화 속에 있는 듯한 판타지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현상은 낡고 버려진 듯 보이는 피아노 앞에서 연주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유는 동화 ‘라푼젤’을 모티브로 삼아 머리를 길게 늘어트린 모습이 인상적이다. 숲 속에서 다소곳하게 앉아 있는 아이유의 모습은 요정과 같은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언제쯤이면’은 윤현상의 데뷔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아이유와의 듀엣 소식으로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아이유는 듀엣 참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와 음악 방송 활동에도 함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현상의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윤현상과 아이유의 듀엣은 상상 이상의 시너지가 발휘돼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언제쯤이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윤현상의 데뷔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는 오는 31일 0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로엔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