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민희 인턴기자]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일명 ‘네네춤’으로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준비됐나요’라는 친숙한 가사와 흥을 부르는 멜로디로 달콤한 유혹에 나선 비아이지가 각종 음악방송 무대 위에서 비아이지만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곡의 후렴구에 등장하는 ‘네네춤’은 ‘준비됐나요’라는 가사에 손을 들고 답을 하는 모션을 취하면서 마치 ‘슈퍼맨’을 연상케 하는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손을 쭉쭉 뻗으면서 각 멤버들이 짓는 생기발랄한 표정은 ‘네네춤’으로 대중들과 쉽게 호흡할 수 있는 매력으로 다가서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준비가 되었냐는 물음에 팬들은 “네”라고 떼창하며 손을 드는 등의 진풍경을 자아내 비아이지만의 특색 있는 무대를 꾸미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손을 번쩍 드는 포인트 안무가 후반부에 나옴으로써 ‘네네춤’이 나올 때까지 관중석은 떼창 구호 준비와 함께 비아이지의 무대에 한껏 빠져들게 되는 집중모드가 가동된다고.
한편, 비아이지는 1집 ‘안녕하세요’에서는 ‘애국돌’로서 대중들의 눈과 귀에 확실히 각인시킨 것에 이어, 2집 ‘준비됐나요’에서는 달달한 사랑을 외치는 다섯 남자로 돌아와 무한 매력을 어필 중이다.
samida89@osen.co.kr
SBS ‘인기가요’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