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원 과거 사진 공개 "똘똘했던 이 아이는.."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10.27 09: 59

영화 '패션왕'이 배우 주원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왕' 측은 27일,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스페셜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면서 주원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과거 사진에서 주원은 뽀얀 얼굴, 동그란 눈, 똘똘한 눈빛을 보이고 있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오 마이 갓. 최악의 역변!'이라는 문구와 함께 커다란 안경, 덥수룩한 머리, 어딘지 자신감 없는 태도의 빵셔틀 '우기명'으로 등장, 어린 시절과 정반대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주원 뿐만 아니라 '패션왕' 측은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의 어린 시절 사진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리는 어린 시절의 눈부신 비주얼에 이어 등수를 위해 미모를 포기한 전교 1등으로 파격 등장해 웃음을 선사하며 안재현과 박세영은 어린 시절의 돋보이던 외모 그대로 폭풍 성장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어린 시절 모습부터 범상치 않은 전설의 패션왕 '남정', 김성오는 패션피플들의 성지, 홍대 한복판에서도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간지야말로 없는 자가 있는 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라는 자신의 패션 철학을 전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패션왕'은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패션왕' 캐릭터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