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IA] '로코퀸' 된 한그루 "인연있는 작품 있더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0.28 21: 34

배우 한그루가 '차세대 로코퀸'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에 대해 "인연이 있는 작품이 있더라"라는 말로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대한 고마움을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한그루는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2014 SIA)에서 스타일 아이콘 루키 '뉴 아이콘' 상을 수상한 뒤 프레스룸에서 진행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전했다.
이어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계획했던 작품이 아니라 갑자기 선택하게 된 작품인데 좋은 반응이 있어서 감사했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역할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배우로서의 계획을 내비쳤다.

앞서 한그루는 올 여름 방영된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사랑에 누구보다 솔직한 결혼집착녀 역을 200% 소화하며 공감을 이끌어 내 차세대 로코퀸으로서의 가능성을 유감없이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한 SIA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다. 배우 김수현, 김희애, 조인성, 박해진, 고아라, 유연석, 그룹 god, 걸그룹 태티서, 포미닛, 소유(씨스타)가 올해를 빛낸 '10인의 아이콘'에 선정됐다.
gato@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