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IA] 조인성 "기구한 날" 故 신해철 언급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0.28 22: 59

배우 조인성이 故 신해철을 언급하며 "기구한 날"이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조인성은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2014 SIA)에서 스타일 아이콘 본상 수상은 물론, 이중 최고득점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 수상자에 선정됐다.
조인성은 이날 프레스룸에서 진행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기구한 날이다. 신해철 선배님이 고인이 됐고, 난 이상을 받았다. 아이러니한 날이다"고 마냥 기뻐할 수만 없는 착잡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어 "이상을 받은 건 기분이 좋다. 배우 생활 안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할 정도로 뜻깊다. 연기적으로 받은 어떤 상보다도. 고맙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2014 SIA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다. 배우 김수현, 김희애, 조인성, 박해진, 고아라, 유연석, 그룹 god, 걸그룹 태티서, 포미닛, 소유(씨스타)가 올해를 빛낸 '10인의 아이콘'에 선정됐다.
한편 '2014 SIA' 본시상식은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CJ E&M 채널과 Mnet America, Mnet Japan, Channel M 등 글로벌 채널, Mwave, 중국의 유쿠(Youku), 투도우(Tudou)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하 '2014 SIA' 수상자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대상) = 조인성 ▲ 2014 스타일 아이콘 10인(본상) = 김수현, 김희애, 조인성, 박해진, 고아라, 유연석, 그룹 god, 걸그룹 태티서, 포미닛, 소유(씨스타)  ▲ 뉴아이콘상 = 위너, 성준, 한그루  ▲ 아이코닉 디자이너상 = 스티브&요니 ▲ K-뷰티상 = 나나 ▲ K-스타일상 = 박해진
gato@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