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 김소은 VS 순수 김소은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10.29 07: 47

배우 김소은이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털털한 매력의 아내로 시청자들의 눈을 단박에 사로잡은 김소은이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제작 아폴로픽쳐스, 판타지오)'에서는 순도 100%의 천사 소녀 남다정 역으로 예능과는 또 다른 매력을 펼치고 있는 것.
'우결' 속 김소은은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편 송재림에 버금가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소은은 방송 초반 송재림의 거침없는 스킨십에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송재림을 휘어잡는 도발적인 발언과 제스처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평소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뽑냈던 김소은의 화끈한 실제 성격은 예상치 못한 반전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큰 웃음을 전달 중이다.

반면 '라이어 게임'에서의 김소은은 말 그대로 순도 100%의 순수 소녀다. 자신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고도 그 사람을 다시 도와주는 남다정의 모습은 요즘 드라마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착한 캐릭터. 사람을 믿는 것이 죄냐며 거짓말이 가득한 현실에서 남다정만의 순수함으로 ‘라이어 게임’을 이끌어가는 중추 역할을 해내고 있다.
진실을 믿지 않는 하우진(이상윤 분)조차 믿게 만드는 남다정만의 순수함은 극 중 인물들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책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극 속에서 새롭게 성장해나갈 '김소은 표' 남다정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trio88@osen.co.kr
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