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2집 ‘준비 됐나요’ 첫 선을 보이던 날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비아이지는 그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무대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최고’ 제스처를 취하며 멤버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리더 제이훈의 생기발랄한 모습부터 물을 마시며 목을 푸는 건민, 해맑은 웃음의 초근접 셀카의 벤지까지. 다섯 매력의 개성으로 똘똘 뭉친 비아이지는 무대에 서기 전 각양각색의 준비운동으로 숨을 고르는 가운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 등 지난 활동 때보다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마이크 체크는 물론 영상을 보며 서로 보완점들을 상의, 꼼꼼히 정리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그들의 차례가 다가올 동안 다른 팀들의 무대 모니터링도 놓치지 않는 남다른 열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벤지는 쉬는 모습마저도 개구쟁이 같아”, “비아이지, 기다렸어요! 대기실 모습 생생하구만!”, “모니터 뚫어지겠다. 민표야!”,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네네춤? 완전 귀여움” “애네 1집 때랑 이미지 완전 다른데 볼수록 매력 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비아이지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준비됐나요’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sy901104@osen.co.kr
비아이지 공식 트위터